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미식리스트 Foodies List/와인 메모 Wine Memo

트레이더스 홈술 와인 추천 (스파클링 와인 세트 2종)

by 응댕이를쳐라옹 2020. 9. 11.

인생은 단/쓴. 멀쩡한 퀄리티의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 +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 두 병을 만원에 살 수 있다면 믿을 수 있을까? 이마트 트레이더스라면 가능하다. 

 

트레이더스 갓성비 와인 중 원탑인 스페인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가 1+1 수준의 패키지로 돌아왔다. 헤밍웨이가 '누구를 위하여 종을 울리나' 집필로 스페인에 거주하던 시절 투우와 함께 사랑해 마지않은 와이너리, 페데리코 파테니나의 갓성비 까바 브뤼에 대한 설명은 아래 글에서 참조해주시길. 

 

트레이더스 와인 추천 - 레드와인, 스파클링와인, 아이스와인 3종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다른 신세계 계열 와인 취급처보다 훨씬 방대한 종류와 양(!)의 와인을 자랑한다.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지금, 당분간 득템 가능한 가성비(갓성비!) 와인을 어울리는 안주�

mintviolet.tistory.com

스위트 스파클링 와인인 칸티 모스카토와 드라이 스파클링 와인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 1+1 패키지!  사랑스러운 핑크 패키지가 코로나 아니면 집들이 선물로 가져가고 싶은 비주얼이다. 하지만 사회적 거리두기 2.5 단계의 삶이란... 트레이더스 홈술 와인 추천으로 만족해야 하겠다.

 

요즘 더욱 잘나가는지 라벨도 붙어나온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 데일리로 마시기에 너무나 훌륭해서 상위 버전의 와인도 한번 찾아서 마셔보고 싶은 와이너리다. 

 

아, 스파클링 와인을 좋아한다면 번외로 칭따오 퓨어 드래프트 맥주도 추천한다. 청량한 맛이 그만이고, 기본템 칭따오 보다 훨씬 라이트하며 특유의 중국스러운 맛이 전혀 없다. 예쁜 잔은 서비스. 

 

유럽 어느 저택의 아치형 창문을 연상케 하는 트레이더스 홈술 와인 추천템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 + 칸티 모스카토 IGT] 스파클링 와인 세트.  

 

 

 

스페인의 까바는 프랑스의 샴페인 만큼이나 까다롭게 지역과 공정에 대한 관리가 이뤄지고 있다. CAVA 와 생산 넘버가 적힌 스티커가 붙어 있어야 진짜 까바이니 참고하도록 하자. 수준에 못 미치는 스파클링 와인은 까바 이름을 못 붙이게 되어 있다. 

 

 

안쪽 포장도 단단히 고정되어 있어 서로 부딪혀 깨지지 않도록 고려한 점이 인상 깊다. 둘 다 쉽게 개봉할 수 있는 타입이라 편리하다. 갑자기 집에 있던 와인 오프너가 실종되어도 걱정 없는 트레이더스 갓성비 홈술 와인 세트.  

 

 

 

친구도 못 만나고, 굳은 돈으로 물회 배달 플렉스를 시전. 행복한 홈술 파티를 해본다. (물론 우리 가족들과...) 트레이더스에서 특별 세일에 들어간 호주산 스테이크 고기도 휘적휘적 볶아서 뙇. 마트도 못 가게 되면 어떡하지.. .ㅠㅠ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는 알싸한 멍게와 한입 페어링하면 진짜 천상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엑스트라 드라이에 해당하는 '브뤼'는 음식 맛을 최상으로 살려주는 똑똑한 녀석이다.

 

트레이더스 홈술 와인 추천, 하면 주변 지인들에게도 꼭꼭 추천하는 페데리코 파테니나! 꼭 페데리코 파테니나 아니더라도 까바 브뤼는 다 맛있다. (알레냐 까바 브뤼도 죽이는데 마트에는 잘 없다.)

 

 

 

살짝 양념이 된 고기 요리와도 잘 어울리는 까바 브뤼의 저력. 음식의 간이 좀 약하거나 느끼할 때는 스위트 와인인 모스카토를 한 잔씩 중간에 마셔주면 딱 입가심을 할 수 있다. 

 

확실히 가성비 와인인 만큼 샴페인 보다는 굵고 투박한 기포를 가지고 있는 트레이더스 홈술 와인 추천 품목,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 산도가 높지 않고 적당한 무게감이 있으며 탄산감이 강한 편이다. 간혹 시트러스 계열의 산미만 너무 강한 스파클링 와인들이 있는데, 그보다는 훨씬 부드럽고 청량하다. 

 

 

 

모든 음식을 격파하고 마지막 디저트 와인으로 한 잔 걸치는 모스카토. 원래 만 원에 살 수 있는 페데리코 파테니나 까바 브뤼에 2천원 더해서 디저트 와인 한병 더 겟하는 것이니 완전 가성비 꿀템이라 하지 않을 수 없다! 

 

이상 트레이더스 홈술 와인 추천, 가성비 갓성비 와인 세트에 대한 추천 + 리뷰를 마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