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미식리스트 Foodies List

잠실 석촌호수 데이트코스 추천, 고퀄 스테이크와 괜찮은 칵테일!

by 응댕이를쳐라옹 2024. 2. 4.

 

 

데이트 코스 (잠실)

*공지 : 2023년 7월부터 와인, 전시 관련 글은 네이버 블로그로 옮겨 작성하고 있습니다. 해당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네이버로 방문해주세요. :) 모두 건강하세요..! 예술가의 3구역 수장고 : 네이

mintviolet.tistory.com

 

 

예전에 잠실 데이트 코스 글이 꽤  인기가 있었는데, 이제는 참 예전 일이지만.

 

다시 석촌호수 데이트코스를 짠다면 아래 옵션들을 한번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다.

 

 

1. 서울 다이닝바 라이언하트

음식도 찐 비스트로급인 위스키 바. 키핑도 가능하고 무엇보다 퀄리티에 비해 가격이 좋다.

해방촌 이태원 이런 쪽 바 잘못 가면 자리도 없고, 음식도 애매한 경우 많은데 동쪽 생활권 가까우시다면 완전 강추다.

 

 

고퀄 스테이크를 원하는 양에 맞춰 먹을 수 있고, 최소 그람수는 200g.

바질 페스토가 살짝 들어간 오일 파스타는 정말 강추. 선도 좋은 큼지막한 새우가 껍질 손질까지 세심하게 되어 있다. 무려 네 마리나 된다.

시그니처 칵테일 중에서는 헤네시가 들어간 무화를 추천한다.

 

 

서울 다이닝바 라이언하트, 완벽한 음식과 헤네시 꼬냑 칵테일 잠실 석촌호수 데이트 코스

잠실 칵테일 집을 찾아 서울 다이닝바에 갔다가 술보다 밥을 더 많이 먹게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한 곳이 있...

blog.naver.com

 

 

 

2. 잠실 편백찜 가성비 맛집

여기는 사장님이 착하셔서, 입점된 가게 중에서 편백찜을 아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곳.

친절하고 빨리 서빙되고. 홀 내에 거의 오픈된 가게라서 그냥 푸드코트 같은 느낌이지만 쇼핑하다가 들르기엔 최적이다.

 

 

잠실 편백집, 롯데월드몰 지하 가성비 맛집 (롯데백화점 상품권 가능! + 교환 위치)

롯데백화점 상품권을 소진하기 위해 일부러 마음먹고 찾았던 롯데타워몰 에비뉴엘. 롯데 계열사에서는 뭘 ...

blog.naver.com

 

3. 정육 식당의 정석

야구선수들 경기 끝나면 구단 단위로 회식 오는 곳.

운동선수들이 픽한 소고기면, 말 다한 것이다.

정육 식당이라 분위기는 없지만, 찐 고기파라면 한번쯤 들러봄직하다.

오래된 연인라면, 와이낫?

 

결혼 전 식성 취향 맞추러 가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아무 밑반찬 없어도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거, 뭐뭐 있어?'

 

 

잠실 고깃집 부농정육식당, 삼전역 저녁 송파구 회식 로컬추천

잠실 삼전역과 석촌고분역 사이, 9호선으로 가기 좋은 잠실 고깃집을 로컬 추천으로 방문하게 되었다. ...

blog.naver.com

 

 

4. 가성비 와인 테이스팅

 

회사에서 하는 곳이라서 전문적으로 향이나 와인 종류에 대한 설명을 들을 수 있다.

잠실권, 석촌호수 데이트코스로 이색 체험 가능한. 3만원, 5만원 선에서 테이스팅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상시 샘플러도 있어 좋다. 

 

 

프랑스 와인 테이스팅, 송파 와인바 퍼플독 (+크레망 내돈내산)

[퍼플독 송파본점] 서울 송파구 가락로 94 지하1층 (석촌역 5번, 6번 출구 도보 10분) 전화: 0507-1362-442...

blog.naver.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