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집사의 미식리스트 Foodies List

서울숲 와인바 스웨덴피크닉 (편백찜)

by 응댕이를쳐라옹 2022. 6. 3.

[편백찜, 내추럴와인 와인바] 스웨덴피크닉 서울숲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20 2층 (성수동1가) http://kko.to/MabT3RX1F

스웨덴피크닉 서울숲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5길 9-20

map.kakao.com


오랜만에 한국에 오신 친한 작가님의 전시를 축하하며, 우리의 산뜻한 기분을 기념할 만한 곳을 검색해 찾아간 서울숲 와인바 스웨덴피크닉!

서울숲 스웨덴피크닉은 서울숲 역과 뚝섬역 중간 즈음에 위치해 있어서 서로 다른 노선으로 이동하는 다른 일행들이 합류하기도 편한 위치였다.

우선 가장 좋았던 점은 인테리어와 음식 플레이팅이 예쁘다는 점!


네명이서 편백찜, 짜장 떡볶이, 감바스, 구워먹는 치즈를 시켰는데 진짜 배불러 죽는 줄 알았다.

그리고 담백하고 조미료 맛 안 나는 음식 퀄리티도 딱 마음에 들었다. 특히 저 편백찜 소스 두 가지가 하나는 들깨+땅콩 맛으로 고소하고 하나는 레몬 폰즈 느낌으로 상큼해서 편백찜과 정말 찰떡이었다.

내추럴와인과 어울리는 기름지지 않은 안주를 찾기가 정말 힘든데, 건강한 안주와 내추럴와인을 예쁜 잔에 즐길 수 있는 밝은 분위기의 와인바가 새롭게 다가왔다.


서울숲 스웨덴피크닉 와인바에 들어서면 정중앙에 보이는 이 와인잔 장식장이 장식용이 아니라 정말 잔을 고르는 곳이었다는 게 신선했다!


나는 로제와인과 어울리는 은은한 보라색 와인잔을 골랐다. 내추럴와인과 찰떡인 이 비주얼!


소품 하나하나 스웨덴 감성을 고스란히 담아 낸 서울숲 와인바 스웨덴피크닉! 날씨가 좋은 날이어서 더더욱 낮에 공원에 놀러와서 와인을 따는 기분이 들었다.


이 단단하고 담백한 잡곡 크래커와 구워먹는 치즈, 꿀의 조합이 너무 좋았다! 음식들이 와인바가 아니라 웬만한 레스토랑 만큼 정말 예쁘고 정갈하게 나와서 깜짝 놀랐다.

인스타 갬성 맛집들은 솔직히 맛이 별로인 경우가 많은데 서울숲 와인바 스웨덴피크닉은 진짜 맛있어서 며칠 후에 또 방문했다. (그런데 브레이크 타임 3-5시 머선일... ㅠㅠㅠ)


이제는 이러지 말아야지... 라고 식단을 하고 있는 주당 와인 러버들이 있다면 서울숲 와인바 스웨덴피크닉을 두번 세번 강추하고 싶다!

다만 주의할 점...!!

와인 가격이 리스트에 나와있지 않아서 꼭 가격을 확인하고 주문하자! 안보고 주문했다가 맨 앞에 나와있던 스웨덴 리슬링이 15만원 짜리여서 영수증을 보고 음..? 하는 생각이..

처음에 시킨 '인기'표시가 되어 있는 로제 와인의 경우는 5만원 정도로 비교적 저렴한 편이었다.


나처럼 술을 많이 마시는 사람이 아니라면 적당히 즐길 수 있겠지만 생각없이 막 주문해서 마시다 보면 호텔 뷔페 값이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자!

총평

음식 : 양&퀄리티 굿굿! (편백찜만 시켜도 안주로는 충분) ⭐️⭐️⭐️⭐️⭐️
와인 : 내추럴와인 종류, 퀄리티 굿! 가성비는 쏘쏘 ⭐️⭐️⭐️
분위기 : 밝은 낮 분위기! 어둑하고 나른한 밤 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비추 ⭐️⭐️⭐️
위치 : 서울숲 뚝섬역 둘 다 접근성 굿!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