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일들 Daily Life

피맥! 신논현 피자 추천 (명동피자)

by 응댕이를쳐라옹 2020. 10. 7.


코로나가 조금 주춤하면서 정상 출근 모드에 돌입한 회사가 많은 것 같다. 신논현, 강남 일대는 언제나 유동인구가 많기 때문에 퇴근 후 간단히 끼니를 때우거나 맥주 한 잔이 그리울 때 도대체 어디를 가야 하지.. 고민될 때가 많다.


원래 가던 단골 치킨집이 자리가 협소해 몇 번 허탕을 칠 때면 근처 골목 안쪽에 있는 다른 곳들을 찾아보는 편인데, 간단한 피맥을 즐길 수 있는 명동피자도 우연히 발견하여 소개하게 된 신논현 피자 추천집이다.

https://mintviolet.tistory.com/81

신논현역 맛집, 쌀통닭 치킨 (배민에도 안 나오는 치맥 성지)

[배달의 민족에 안 뜨는 진정한 치킨 맛집, 쌀통닭 신논현역 점!] 자주 가는 신논현역 맛집들이 몇 군데 있지만 가장 아쉬운 것이 맥주 퀄리티였다. 특히 멘야의 경우 아사히 맥주밖에 팔지 않는�

mintviolet.tistory.com

 


가게 밖 외관도 깔끔하고 예쁜 인테리어여서 마음에 들었지만 무엇보다도 신논현 피자 추천 명동피자가 안쪽 골목 깊숙이 위치한 탓에 매장에서 식사하는 사람이 거의 없어서 바로 들어가게 되었다. 아마도 거의 배달을 해먹는 것 같다.


신논현 피자 추천, 명동피자에는 반반피자와 파스타, 음료로 구성된 세트메뉴가 잘 되어있어 세트 1번으로 주문했다. 페퍼로니와 치즈가 듬뿍 올라간 반반피자!


피자 크기가 좀 작긴 해도, 페퍼로니와 치즈 퀄리티가 좋아서 만족스러웠다. 신논현 피자 추천 명동피자의 페퍼로니 피자는 짜지 않고 적당히 매콤한 구석도 있어 좋았다.


간단한 피맥을 즐길 수 있는 명동피자에는 마성의 파스타라는 메뉴도 존재하는데, 이집의 시그니쳐 메뉴이다. 쭉쭉 늘어나는 치즈와 꽤 알이 큰 새우가 가득 들어있어 보기보다 포만감이 장난 아니다.



계속계속 먹어도 계속계속 늘어나는 마법의 치즈. 명동피자 마성의 파스타는 마법의 파스타로 이름을 바꾸어도 좋을 것 같다. ㅋㅋ


신논현 피자 추천, 피맥 성지 명동피자. 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 맥주 구성과 가격이다. 하이네켄 용량이 너무 작고 가격이 용량에 비해 비싸게 책정되어 있어서 주당에게는 치명적이었던... 음식값보다 술값이 더 나왔다.


전날 과음해서 딱 한 잔만 마시고 싶을 때(?!) 안성맞춤인 신논현 피자 추천 명동피자. 술을 줄일 니즈가 있는 강남 신논현 직장인들이 계시다면 여기다 여기.

[신논현 피자 추천] 명동피자 신논현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79길 36 (반포동)
http://kko.to/fCxHTjEDo

명동피자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79길 36

map.kakao.com

 


대단한 맛집은 아니지만 매장도 조용하고 간단히 피맥 한잔하기 좋은 신논현 피자집을 찾아 고민거리가 하나 줄었다.


지점이 많지는 않지만 프랜차이즈여서 평타는 치는 맛, 평타는 치는 서비스의 명동피자. 다먹고 나가기 까지 손님이 한 팀밖에 없었다.


간단히 끝내고 싶은 회식 2차 장소로도 나쁘지 않을 것 같다. 인스타 감성으로 잘 차려놓은 프랜차이즈 매장이 늘 오래가는 것은 아니지만... 있는 동안에는 직장인들의 사랑을 받기를!


오히려 카페가 되어도 좋을 것 같은 괜찮은 분위기의 신논현 피자 추천집, 명동피자였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