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일들 Daily Life

황광희 네고왕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BBQ)

by 응댕이를쳐라옹 2020. 10. 6.


부산스럽지만 끊임없이 성실히 재잘대고 긴 활동 기간 동안 구설수 한번 오른 적 없는 황광희가 좋아서, 광희가 나오는 프로그램은 꼭 챙겨보는 편이다.

내 최애 키워드 - 우울할 땐 광희!



여느 아이돌처럼 멋있는 척하기보다는 솔직하게 자신의 상황을 인지하고 이를 자랑스러워 하며, 자신을 쓸데없이 낮추기보다는 당당하게 자신의 특성 하나하나를 예능에 맞게 풀어낼 줄아는 게 황광희의 최고 매력이 아닌가 싶다.

10월 6일 기준 700만 조회수를 돌파한 네고왕 1회!


이제는 프로 방송인의 향기가 물씬 풍기는 황광희가 드디어 큰 일을 내 버렸다! 그가 단독으로 리드하는 1인 유튜브 예능 ‘네고왕’ 첫회 BBQ 편 500만 뷰를 성사시키면서 BBQ 모델 자리를 거머쥔 데 이어, 광희의 이름으로 광희 픽 치킨 메뉴까지 출시한 것!

아니 이게 진짜 무슨일이니, 황광희가 이민호를 밀어내다니!! 솔직히 더킹 망해서 광고 효과도 별로 못 봤을 게 뻔한데, 기업에도 될놈될 법칙은 존재하나 보다.

달성했기에 할 수 있는 말이지만, 8월 안에 500만 안될까 봐 눈뜨자 마자 한 번, 자기 전에 한 번 꾸준히 시청했다. ㅋㅋ 제발 광희 잘 되라고!!

원래 비비큐 황금올리브 치킨을 좋아하던 터라 세일 기간은 물론 이후에도 광희가 추천한 초코 치즈볼까지 정가에도 시켜먹었다. (재택 근무의 여파가 크기도 했다)

얼마 전 네고왕 BBQ 2편이 업로드 되어 어김없이 챙겨 본 나! 드디어 기다리던 황광희의 원픽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이 나왔다지 뭐야... 방송 보자 마자 주문했다.

살다살다 비비큐 앱을 이렇게 열심히 쓰게 될 줄 몰랐다!


첫 회 네고왕 BBQ 할인 시즌에는 주문이 너무 밀려서 눈치싸움이 필요했는데 이번에는 픽업하러 가지 않아도 바로 주문이 되어 버렸다. (오모나!!)


왜 아직 이민호씨가..? (ㅋㅋ) 패키지를 열자 마자 풍겨오는 은은한 메이플 향기!! 버터향이 합쳐져 한껏 보드라운 향이 난다. 비비큐 특유의 엄청 큼직한 닭 조각이 6개! 한 조각은 열자 마자 아버지가 사냥해 가셨다.

아니 우리 집 사람들 단 거 엄청 싫어하는데 황광희의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은 적당한 메이플 시럽 당도, 느끼하지 않을 정도의 버터가 혼합되어 극강의 감칠맛을 낸다. 갈릭이 생각보다 강해서 우리 가족 입맛에는 딱이었다.


네고왕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옷에 곱게 뿌려진 파슬리! 요리 느낌 제대로 내 준다.


한 입 베어물고 흥분해서 찍었는데 진짜 맛있다. 진한 드라이 와인이랑 페어링해서 먹으면 찰떡궁합일 것 같다. 오죽하면 치킨 싫어하는 엄마도 이거 또 시키라고 하실 정도... 진짜 해가 서쪽에서 뜰 일이다.

대세 MC 황광희 입맛 리스펙!! 하지만 난 민초단이라서 광희와 아이스크림 노선은 함께 할 수 없어.. 흑흑

사랑해요 민트초코!! 🌿🍫


이번 달 연차 낸 날 네고왕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시켜 먹고 민트초코 아이스크림 먹을 테다!!

광희 때문에 텐션 업되고 기분 좋아지는 프로그램 네고왕, 좋은 기업들과 꾸준히 오래오래 흥하길 기도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