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별별 일들 Daily Life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추천 (3단 낚싯대)

by 응댕이를쳐라옹 2020. 5. 29.

 

무언가 필요한 생필품이 생길 때마다 다이소에 들른다. 작은 물건 하나 사러 갈 때도 고양이 장난감 코너는 방앗간처럼 지나칠 수 없는 것이 아마 모든 집사들의 동선일 것이다.

 

다이소에서 추천할 수 있을 만한 고양이 용품이 많지는 않은데, 이번에도 간식류는 다 실패했다. 역시 고양이나 사람이나 성분 좋고 비싼 간식이 입에 맞는 법! (ㅋㅋㅋ) 하지만 이번에는 드디어 우리 고양이 주인님들을 열광시킨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을 발견했다!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추천템! 바로바로 이 3000원 짜리 3단 고양이 낚싯대이다. 일반 천원짜리 낚싯대는 많이 사보았지만 당일에 망가져서 추천하기 어려웠는데, 이 1.5미터까지 늘어나는 3단 낚싯대 고양이 장난감은 끝부분의 탈부착형 고리가 튼튼해 물고기를 매단 끈이 끊어져도 쉽게 다른 사냥감을 교체하거나 다시 매듭을 지을 수 있다.

 

그럼 본격적으로 놀아보자! 가동 범위가 넓어 에너지 뿜뿜하는 거대냥과 놀아주기 딱 좋은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머리가 안보일 정도로 흔들어 제끼는 우리집 맹수 고양이 카이! 바닥에만 있으면 운동이 안되니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으로 침대와 바닥을 오가며 뜀박질을 유도한다.

 

이렇게 쭈욱 늘리면 헙! 치즈도 쭉 늘어난다. (ㅋㅋㅋㅋ) 거대 치즈냥에게 너무나 좋은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3단 고양이 낚싯대! 다이소 추천템으로 오래오래 생산되었으면 좋겠다.

 

앞발 톡톡과 펀치, 점프와 스매시를 반복하는 우리의 스포츠냥! (등근육 실화냐...)

 

아직 부족하지! 거대냥님의 뒷발 팡팡을 받아랏! 이빨로 뭉개는 건 기본!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추천템, 3단 고양이 낚싯대와 신나게 놀다가 지친 우리집 맹수 고양이. 😻

거대 뚱냥이의 체지방이 활활 타버린 새벽이었다!


캬... 하얗게 불태웠어...!

거대 고양이 카이 선생은 그렇게 꿀잠에 들었다고 한다.

이상 다이소 고양이 장난감 추천! 3천원 고양이 낚싯대 후기였다.



 

 

 

 

 

댓글